'2020/04/15'에 해당되는 글 1건

지금 알아볼 토끼용품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할인가격 소개합니다
오늘 구매가능금액 11% 15,000원에서 쎄일가격
13,250원 세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63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상품구매


먼지.날림.냄새 좋음 똥이 잘 안 뭉쳐짐 좋음 추천함 | 새를 키운다면 추천합니다. 종이나. 나무베딩이 아니라서 먹어도 안심이됩니다.
설명대로 흡수력이 톱밥보다 좋으며 냄새제거가 탁월합니다.
새들이 똥을 정말많이 싸고 오줌냄새다 심해 반나절두면 냄새가 심했는 데 이 베딩은 레몬향이 심하게 나지않아 은은하면서도 냄새를 잡아주더군요. 하루 정도는 거든하게 냄새가 안나요. 그리고 이유하는 아기새라 날개에 힘을 키울러고 많이 퍼덕이는 데 날리지가 않아서 좋습니다. 이점은 최고 장점이 아닐까 하네요. 기본적인 먼지도 없어서 너무나 좋아요.
하지만 녀석들이 걷기를 불편해보입니다. 똥이 잘 뭉쳐지지않아서 치우는데 번거로움이있습니다.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10L, 1개좋아요 ㅎㅎㅎ냄새도 잘잡는거 같고 햄찌들이 간혹 먹기도 하네요 ㅎㅎ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10L, 1개햄찌를 데려오면서 배딩을 검색하다가 “옥수수”에 꽂혀서 이걸 사용하다가 1~2일에 한번씩 청소를 해주니 넘 금방 쓰길래 가격이 좀 저렴한 톱밥베딩을 구입했더니 먼지도 이것보다 많이 날리고 냄새도 더 많이 나서 다시 이걸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때문에 햄스터를 처음 키워보는데 몇가지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제느낌엔 이게 좋은거 같아서 여러개 한번에 구입해서 쟁여놓고 사용합니다 ^^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10L, 1개고슴도치랑 슈가글라이더베딩으로 사용하는데 늘 보슬보슬하고 먼지가 안나는 베딩이라 좋아요. 가격이 좀 비싼편인데 여기가 절 저렴한거같아요.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10L, 1개포근한감은 없지만 여름에는좋을것같아요 다만…철망집이다보니
높게깔았더니 아가가 파면 밖으로 다 튀어요ㅜㅜ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상품구매


The post 먼지.날림.냄새 칩시 옥수수 레몬 베딩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절대꼬마마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