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잔 쯔비벨무스터 마쯔오카 야생화 머그 5P 세트
51% 49,500원에서
24,1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08원 적립 가능합니다.

쯔비벨무스터 마쯔오카 야생화 머그 5P 세트 상품구매


일주일 써보고 선물로 또 신청하려구요 넘 이뻐요 | 예전에 홈플러스내외 있는 모던하우스에서 머그컵을 구입해서 써본결과 싼게비지떡이라고컵안쪽바닥면 검게변합니다ㅠㅠ그래서 큰맘먹고 세트로 구입했어요
1개당 5천원정도 생각하시면 되요^^크기.디자인.사이즈제가 원하는거라 바로 구입했어요.깨짐없이 잘받았어요.근데 컵한개 손잡이 안쪽이 요래 튀어나옴…이미 씻고 나중에봐서 교환못하고 그냥 씁니다ㅋㅋ예뻐요~~


디자인, 사용감 좋고 이뻐요 | 디자인 너무 맘에듭니다.
생각한 디자인 이에요~^^
예뻐요.

디자인 품질 맘에드는데
아쉬운점은 크기가 ㅎㅎㅎ 조금 작네요
일반 머그컵 크기 생각하시면 안되요
믹스커피랑 차 마시기에 좋아요.
아메리카노먹기엔 조금작아요..ㅎㅎ


쯔비벨무스터 마쯔오카 야생화 머그 5P 세트, 혼합 색상, 1세트생각보다 귀엽네요. 딱 제가 원하던 싸쥬에요. 아침마다 내려먹는데 정말 커피마시는 맛이 나네요


쯔비벨무스터 마쯔오카 야생화 머그 5P 세트, 혼합 색상, 1세트믹스커피용으로 딱 좋은사이즈에요
이쁘고 넘 맘에들어요
손잡이 부분 살짝 튀어나온게 있어 아쉬웠지만 살짝 긁어내니 좋아요
사용감도좋아요


쯔비벨무스터 마쯔오카 야생화 머그 5P 세트, 혼합 색상, 1세트잘 받았습니다 예쁜그림 너무 맘에 들어요 크기도 좋아요 커피도 마셔도 되고 물컵으로 쓰기도 적당하구요 그림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아요
굿~~~^♡^


쯔비벨무스터 마쯔오카 야생화 머그 5P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야상점퍼|일주일 쯔비벨무스터 마쯔오카 야생화 머그 5P 세트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절대꼬마마녀

댓글을 달아 주세요